kt에스테이트 노동조합 류재영위원장은 2024.9.3(화) 영남고객단 대구지역 조합원들과 간담회를 실시하였습니다. 노동조합은 직원들과의 간담회를 통해 회사 경영 실적 및 임단협 결과, 복지제도 개선 사항 등을 얘기하였고 조합원들은 외근시 와이파이를 사용할 수 있도록 애그 지급 등을 요구하였고 기타 애로사항을 건의하였습니다. 간담회 후에는 저녁식사를 함께하며 화합의 시간을 가졌습니다.